[교회 인사말] 평상시 인사, 문자 안부, 오프닝 멘트_27.message

2023. 11. 21. 11:43in 성가대/성가대 주간 인사문자

 

 

개요


9월 첫번째 주. 성가대원님들께 드린 전체 인사 내용입니다.

 

작성 전 묵상한 말씀은 시편 23편입니다.

 

사람들 앞에서 인사말을 해야하는 경우,

기도문을 작성하는 경우,

대표로 멘트를 해야하는 경우,

소그룹 인도를 하는 등

 

시간은 없고, 갑자기 아무런 생각이 안나는 경우에 참고하시면 도움이 되실 듯 합니다.

 

각 교회의 표어(슬로건), 공동체의 주요 이슈 등을 적절히 추가하시면, 활용도가 많을 것이라 생각됩니다.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

 

 

 

#전체 문자 인사

#성가대 전체문자

#교회 인사말

#오프닝 멘트

#기도문

#찬양인도 멘트

#시편 23편

#푸른 풀밭

#쉴만한 물가

 

 

 

 

내용


샬롬!

 

그 어느 해보다 한껏 뜨겁고 거칠었던 올해 여름도, 언제 그랬냐는 듯 선선한 바람과 함께 여느 때보다 크고 밝은 보름달로 겸연쩍게 멋쩍은 사과의 인사를 보내며 스리슬쩍 자취를 감춘 8월의 마지막 밤이었습니다.

 

한 주간 동행하여 주신 하나님께 감사드리며, 우리의 선한 목자가 되신 하나님께 감사 찬양을 드립니다.

 

하나님께서 우리의 모든 것을 공급해 주심을 기억하기에, 우리의 삶과 현실의 모든 문제를 주님 앞에 고백하기를 원합니다.

 

우리 인생의 대소사에 깊이 주관하여 주시길 바라오며, 우리의 목자가 되신 주님의 음성만을 듣고 의지하여 푸른 풀밭과 쉴만한 물가로 나아가기를 소망합니다.

 

그곳에서 말씀의 꼴을 되새김질하며 묵상하고, 성령의 생수로 해갈하며 세상은 줄 수 없는 진정한 만족과 안식을 누리길 소원합니다.

 

그렇게 매일 참된 쉼 가운데 만족함을 누리며, 목자이신 주님으로 말미암아 살아가기를 서원하며, 우리 삶의 모든 과정이 복의 통로가 되는 우리 찬양대가 되기를 기도합니다.

 

 

 

묵상한 성경 구절


1 여호와는 나의 목자시니 내가 부족함이 없으리로다 
2 그가 나를 푸른 초장에 누이시며 쉴만한 물 가으로 인도하시는도다 
3 내 영혼을 소생시키시고 자기 이름을 위하여 의의 길로 인도하시는도다 
4 내가 사망의 음침한 골짜기로 다닐찌라도 해를 두려워하지 않을 것은 주께서 나와 함께 하심이라 주의 지팡이와 막대기가 나를 안위하시나이다 
5 주께서 내 원수의 목전에서 내게 상을 베푸시고 기름으로 내 머리에 바르셨으니 내 잔이 넘치나이다 
6 나의 평생에 선하심과 인자하심이 정녕 나를 따르리니 내가 여호와의 집에 영원히 거하리로다

시편 23편 (KRV)

 

반응형